사랑합니다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행복했어요 얼굴만봐도 왜케 더이뻐졌는지 ㅎ 혼자 보는데두 웃고 응원봉 흔들듯 휘젓고있는 나를 ㅎ 담주까지 설렘으로 기다릴것같아요 시월이도 넘이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