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사랑합니다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너무행복했어요 얼굴만봐도 왜케 더이뻐졌는지 ㅎ 혼자

보는데두 웃고 응원봉 흔들듯 휘젓고있는 나를 ㅎ 담주까지 설렘으로 기다릴것같아요 시월이도 넘이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