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광고.스타.트로트.가수)부분별 커뮤니티 함께 참여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지킴이(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리스마스희(서울) | 작성시간 26.06.09 네 완료 했읍니다근대 커무니티 뎃글은 ㅇ몃번 써야 하나요? 작성자커피자판기(서울) | 작성시간 26.06.09 지킴이님 몇계정을 해야 200받아요한계정에 50밖에 안될되도있죠계정다했어요뒤가 바삭 따라붙어서요트롯이 더그런거 같아요감사합니다♡♡♡ 작성자땔기에이꼬(서울) | 작성시간 26.06.09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