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라빛 향기(광주) 작성시간 26.06.19
백학님~~♡
벌써부터 후덥지근
너무나 더워요 ㅠ
오늘도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웅나잇 인사 하고 싶어
이제 왔어요😋
편안하고 시원한
웅밤 되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라빛 향기(광주) 작성시간 26.06.19
-
답댓글 작성자보라빛 향기(광주) 작성시간 26.06.19 보라빛 향기(광주)
-
답댓글 작성자백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보라빛 향기님
얼마전까진 계절중에
여름이 제일 좋았는대
이젠 제일 싫은계절이예요
땀이 많이나고 후엔
지침을 느끼네요
예쁜님께서도 건강유의 하시길요
바쁜 일상과 웅사랑
수고하셨어요
늘~함께하는 응원
감사합니다
시원하고 고운
웅밤되셔요
항상 생각하며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