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표인증

스타플레닛 비광보기가~

작성자라임구(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314 목록 댓글 22

안되네요
스폴복권은 다~~봤는데~
아침부터 비광보기가 안되는데요
나만 그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마마(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저도 한참전 어느날부터 않되서 오전에 포기하고 오후 늦게 겨우 받기도 했구요. 어느날은 못한날도 있어요.
    오늘도 일어나서부터 보는데 안되서 복권만 받고 한참후에 되서 오전에 겨우 끝냈네요.
    스타플래닛 안받아져서 뮤빗 먼저 받고 스타플래닛 받고 그런식으로 한답니다. 어주 요즘 속썩이네요. 포기 하고 싶은데 끅 참고 하고 있어요.
    전원 껐다가 다시 켜서 하기도하구 캐시 삭제도 수시로 하는데두 말썽부려요.
  • 작성자레인(대전)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공폰이 안되고 있어요
    제 폰이 문제있나 했는데
    갈수록 비광보기가 힘드네요
    그렇지만 아자아자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21 전 안될때 왼쪽 삼넌 누르고 모두닫기하현되는데요 기래도 안되면 순서를 바꿔서 하니까 잘되요 요증 에는속안썩이고 잘되고있어요~~--
  • 작성자이쁜백수(충남) | 작성시간 26.06.21 안돼서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니까 되네요. 요증 링크. 공폰에서 뮤빗. 자꾸 속을 썩이네요~~
  • 작성자시월님(서산) | 작성시간 26.06.21 스타플레닛 저장공간 들어가서 데이터 삭제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하세요 그럼 잘되요
    계정 메모 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