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요
내일이 기대되는 오늘 오후입니다
바쁨 속에서도
울 스타를 가슴이 꼭 안고
살아가는 날들입니다
영웅시대
화이탱을 외치며...
곧 960만 가겠어요
더디어도
가야지요
사랑해요
우린 모든 계절 속에서
영웅님과 함께합니다
https://youtu.be/ewk5MPptBIs?si=zZXKze46IxmnHY_q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하단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사랑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정경부인(서울) 작성시간 26.06.22 단미님 격려덕에 느리지만
가긴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듣고 또 듣네요
드뎌 낼 만나게될 섬총각영웅 설렘가득한 마음으로
기다리고있어요 남은오후
즐거운 시간되시고 맛저하세용~~♡♡♡ -
답댓글 작성자별하단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정경부인 마님 ㅎㅎ
화이탱입니다.
-
작성자바람의향기(대전) 작성시간 26.06.22 깜빡하고 있다가
단미님 독려글 덕분에 다녀왔어요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별하단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바람의향기님
고맙고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