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사랑 작성자향토(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냉이(경기) | 작성시간 26.06.10 새벽에 천둥 번개 요란하더니이젠 멀쩡하네요.오늘도컨디션 굿인가요?기분 좋게 출발해요.함께~♡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번쩍해서 눈을 떴더니한줄기 쏟아지고 다시 훤하게 밝아 오네요.좋은아침 굿 입니다ㅎㅎㅎ단비가 내렸어요.오늘도 함께. 행복하게. 지내봅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