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냉이(경기)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아침엔 시원하네요.
더 기분 좋게
출발하셨죠?
바이오 리듬 잘 타며
즐겁게 하루를
보내자고요~♡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상큼하네요
오늘 친구네 밭에. 농막에서 친구들 모임해요
ㅎㅎ
삼겹살 파티 ~~
9명이 왁자지껄 하죠
상추 얻어온다고 다들 바구니 하나씩 가져간다네요.ㅋㅋㅋ
이십분이면 차로 가는데
산밑이라 아늑해요.
빨리 출발하자고 재촉하는 전화가 띱따리 오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강냉이(경기) 작성시간 26.06.11 향토(경기) 옆의 항아리까지
깨지겠어요.
9명의 삼겹살 파티,
수다 삼매경!
듣기만 해도 좋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행복 가득 담고~♡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강냉이(경기) 지지고 볶고 놀다올께요.
-
답댓글 작성자강냉이(경기) 작성시간 26.06.11 향토(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