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트인증

생일 라방 후유증 💝💖💘

작성자언제나좋아(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12시 땡하자마자
영웅님 생일 축하글도 드리고~

막상 생일날
우리가 선물을 한아름 받은것 같은...
뭔가 바뀐거 맞죠?

멋진 모습으로
다정도 하셔라
긴시간 동안 배고플텐데도
신곡 소개겸 그동안 좋았던 노래를
그 좋은 목소리로
그렇게나 많이 불러주시고
너무 행복했어요 😍

🩵정말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올려주신 라방
돌려보느라 아직 정신 못차린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