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철나무꽃

작성자분홍코스모스(남양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69 목록 댓글 6

그저께 우리동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철나무꽃이 피어있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날되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분홍코스모스(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
  • 작성자수진(청주) | 작성시간 26.06.21 분홍코스모스님!
    사철나무에 꽃이 핀다는게 신기합니다~
    앙증맞게 피어 이쁘기도 합니다~
    즐건 주말 되시며 늘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분홍코스모스(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
  • 작성자분홍신(대구) | 작성시간 26.06.21 옛날엔 참 못생겼다 했는데
    요즘은 참 귀엽네 하고
    쳐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분홍코스모스(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