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뭄에 단비라서 고마운 비였지요
공림사에 들려
진공당 탄성대종사 스님 26주기 제 지내는 법회보고
점심공양하고
태백산 부석사에 갔는데
대웅전까지 걷는 길이 넘 길어서
숨이 턱에 차
대웅전 코앞에 두고
부처님 사리 친견을 못하고 아쉽게
하산했어요
노인 됨을 한탄하며...ㅋ
관광버스 안에서 창밖을 내다 보니
비가 멈춰 활짝 개인 하늘이 넘 이뻐서 몇컷 담았습니다~
사찰 한곳은 아예 포기하고
차 안에서
유튜브 보다가 대장님 사랑스러운 사진
있어서
영시님들 많이 보시라고
자게에 올렸더니 꽤 다녀가셨습니다
넘 이뻐요~
산골총각 영웅
이틀 밤만 자면 왜 방전 되셨는지
넘 재밋는 모습 귀여우신 모습 볼거같아요
본방사수~!!
사진방 영시여러분
울대장님 응원하며 즐건 주말되시고
늘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태봉로님 !
네~ 맞죠...
엄청 힘들었지만 괜찮은 나들이
기분은 좋은 성지 순례였어요
즐건 주말되시고 늘 건행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끝사랑(제주) 작성시간 26.06.21 몇년이나 지났는지도 모르겠고 어떤 모습이었는지도 까마득한 예전 다녀오면서 한잎 ㅁ맛보고 사들고 왔던 사과의 맛 만큼은 잊을수가 없답니다.
다녀 오시고 힘 드시진 안았는지요.
어제도 오늘도 덕분에 예쁜 모습 눈호강!!!
즐겁습니다~^^
맛저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끝사랑님!
아 ㅡ 사과 ...
맛보고 사오고 싶었는데 지쳐서
하산하느라 지나쳤어요..ㅠ
걷기 체크해보니 만보 도 넘게 걸었더라구요...ㅋ
왼종일 딩굴딩굴 쉬면서 대장님 이쁜 모습 보면서 엔돌핀 도파민 뿜뿜 했습니다~ㅎㅎ
영시님들의 게시 글이 많아서
놓치기 십상이고
댓 주시는거 힘든데 번번히 찿아주심에 또 감동합니다~♡
초저녁에 잠들었다 눈떠서 유튭을 헤매다 보니
울대장님 보고픈 마음이 더 간절해지는 밤입니다
웅나잇 하셨겠지요 ?
한 주의 시작 월요일
오늘도
멋진 한 주 보내시며 항상 건행하세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분홍신(대구) 작성시간 26.06.21 수진언니
부석사 다녀 오셨군요
무량수전 기둥에 기대어
해넘이를 보셨어야
온전한 부석사 탐방인데
아깝게 놓치셨네요.
그래도 성지 순례에
참여하신거 대단 하신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분홍신님!
예전에 40대에 태백산 철쭉 축제에 갔을때도 10시에 출발 5시에
하산했는데 산 중턱에서 넘 힘들어서 헬리콥터가 구해주러 와주는 상상을 했었는데..ㅎㅎ
와~ 넘 힘들었어요
그래서 사찰 한곳은 방문을 포기하고 차안에서 일행을 기다리며유튭으로 울대장님 보면서
이쁜 사진 있기에 자게에 올려놓고 답글쓰며 시간을 죽였지요
아우님
한 주의 시작 월요일오늘도 건행하시며 멋진 한 주 되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