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의 계절 ^^

작성자럭키세븐(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75 목록 댓글 8

동네 장미공원에
예쁜 장미꽃들이
마무리되고 있는 요즘
형형색색 수국이
뒤를 이어
눈 호강을 시켜주니
참 좋습니다


🍀🌸 수국은
종류나 색상이
참 다양하고
아름다운 예쁜 꽃입니다 🍀🌸

🌺 꽃을 좋아한다는 게
나이가 듦의 증거라 해도
예쁜 걸 보면
폰부터 꺼내들게 되는데
어쩔 수가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럭키세븐(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48 new 맞아요😊
    영시 색 수국이
    눈에 잘 띄고
    젤 예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분홍신(대구) | 작성시간 06:46 new 가지각색 수국이
    예쁜 모습으로
    피어 있어
    눈호강 제대로 하고
    갑니다.
    이제는 전국이 수국
    잔치를 하네요
    우리 동네에는
    도라지도 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럭키세븐(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0 new 분홍신님
    여름에 피는
    보라색 도라지꽃도
    정말 예쁘죠
    꽃말은
    영원한 사랑이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희(속초) | 작성시간 09:39 new 예쁜 수국꽃 다양하게 눈 호강 잘 했어요~
    에키네시아도 너무 이쁨니다
    감사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럭키세븐(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10 new 서희님 덕분에
    에키네시아ㆍ 꽃이름도 알게 되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