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 나원

작성자태봉로(포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 목록 댓글 4

주말이면 집에 있지 않고
늘 ㅡㅡㅡ다니던 겔러리 생활이 였는데
이번주 미 참가
다음주엔 일본 JLPGA 대회 참가로
2 주 동안ㅡㅡㅡㅡ현응 직관을
못하다 보니 ᆢ못내 주말이 헛빵 ㅎ
오후에 이웃 소문난 맛집 탐방 으로
하루를ᆢ
대접이 얼마나 큰지
양푼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홍코스모스(남양주) | 작성시간 26.06.22 new 다섯잎 클로버 두개 보입니다~ 대박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날되시고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태봉로(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한주 맞이 하세요
  • 작성자분홍신(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양푼이만 하네요
    푸짐하니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살다보면 차선책도
    그리 나쁘지 않지요
  • 답댓글 작성자태봉로(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소문난 맛집이드라구요
    옆지긴 대접 보드니
    덜어 줍디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