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두 ㅎ

작성자따라 삼만리(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 목록 댓글 5


영웅님이랑 언제 인생 네컷 찍겠어요 ??
이번 기회에 저두 시도해 봤어요
남들 처럼
최대한 이쁜 사진 골라
C~로 하니 실물보다 훨씬 이쁘게
다른 얼굴이

와우 ~~ 대만족

딸사진으로

ㅋㅋ 저두

너무 자연스럽게 잘 나와 혼자 흐뭇해 합니다


산골총각 영웅 본방 사수하는 날 ~~
9시 설레임으로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소풍(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나
    놀랐어요
    저도 해봐야갰어요
    웅님이랑
    오늘은

    본방사수
    함께해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나만의공감 빛오름(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나! 넘 이뻐웅 나두 하고싶다웅^^
  • 답댓글 작성자따라 삼만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비댓으로 사진주세요
    만들어 드릴게요
  • 작성자태봉로(포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 드립니다 ㅎ
    샘나네
  • 작성자토니(전남) | 작성시간 26.06.23 new 본방사수 할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