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이랑 언제 인생 네컷 찍겠어요 ??
이번 기회에 저두 시도해 봤어요
남들 처럼
최대한 이쁜 사진 골라
C~로 하니 실물보다 훨씬 이쁘게
다른 얼굴이
와우 ~~ 대만족
딸사진으로
ㅋㅋ 저두
너무 자연스럽게 잘 나와 혼자 흐뭇해 합니다
산골총각 영웅 본방 사수하는 날 ~~
9시 설레임으로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소풍(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나
놀랐어요
저도 해봐야갰어요
웅님이랑
오늘은
꼭
본방사수
함께해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나만의공감 빛오름(대구)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나! 넘 이뻐웅 나두 하고싶다웅^^
-
답댓글 작성자따라 삼만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비댓으로 사진주세요
만들어 드릴게요
-
작성자태봉로(포천)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 드립니다 ㅎ
샘나네 -
작성자토니(전남) 작성시간 26.06.23 new
본방사수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