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 보기만 해도 힐링입니다

작성자빛나리(이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203 목록 댓글 0

하루가 멀다 하고
재잘 재잘 되던 곳인데...
요기가요

바쁜 영웅님
넘 귀찮게 해드리면 안되니까
좀 덜 오게 되는 거에요
ㅋㅋ

6월에 촬영하면

7월에나 방송하겠네
했는데 ..

빨리 하게 되다니...
넘 좋구만(요)

산골총각이
이렇게 빛이 나면 어쩌누 ...

출연자와 제작진들
촬영하기 힘들었을듯요

어쩜 이런 모습이 나올 수 있는지
남방 입은게 이렇게 멋질 일인가요
일모자를 쓴것도요
한참을 보게 되요

좋은건 한번 더

저도 같이 환해지네요
뭔가 힘들어져도 그냥 싸악 씻겨내려 가겠네요

시월이와 함께 하는
케미는 어떨까요

이 한컷에 다 보이긴해요
엄청 좋았겠구만
정말 훈훈해
우와 둘다 사랑스러워 😍

금발의 구단주웅님에
딱 멈춰 있는데 ...

남방웅님이라니 ..
... 스타란 ... 그런거에요
앉아만 있어도 ..빛이 나는 ...
유독 영웅님에게서만 .. 더 많이
나는거 같아요 ㅎ

🦸‍♂️ 이 수박🍉 시워리랑 먹을까?
ㅋㅋㅋ


마루에 앉아 진짜루 먹은거아니에요 ^^

🦸‍♂️ 생일에 라방을 해야 하나?

빨간 체크 남방 표정에선
저런 마음이 보여요 👀

생각중...... 이신가요 ㅎ

그렇담 해주세요 ~~~~
해주시면 되는뎅 ㅎ

🦸‍♂️ 당연이하지..

그쵸 ㅋㅋ

사진 3장으로
다음주까지 기대 하게됩니다

진짜루

다음주 화요일
기대해도 될까요 ^^

글구
보기만 해도
힐링입니다 🩵🩵🩵🩵

본방은 어마어마 하겠구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