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바람 부는 날!

작성자벌노랑이(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183 목록 댓글 0

갑자기 추워요.
ㅎㅎ
수영하고 단골 카페에서 라떼 마시면서 글을 쓰네요.
오늘도 좋은 날.
산골 총각으로 만날 날 기다려집니다.
ㅎㅎ
사과의 숙제가 있어서 약간 부담 되는 날입니다.
전화 해야죠.
오늘 오후 알바가 있어요.
영웅님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