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쌀쌀하지만 ~~

작성자벌노랑이(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171 목록 댓글 0

다른 카페 에서 글 써요.
모바일 쿠폰 때문에
ㅋㅋ
낯선 곳이지만
영웅님 향한 마음은 똑 같아요.
응원하고 응원하면서 ~~
오늘 수영 힘들었어요.
숨차서
ㅋㅋ
그래도 개운해요.
상급반으로 가는 것은 포기하고.
ㅠㅡㅠ
영웅님 볼 날 가까이 오네요.
행복합니다.
내일 부모님 뵈러 가야겠어요.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