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화요일 기다리며

작성자산책이야기(경북)|작성시간26.06.09|조회수214 목록 댓글 0

아침 저녁으로 운동하기 참 좋은 요즘입니다
좋은 계절에
우리 사는 세상에 와 준 영웅님
괜히 바쁠 것 같아 생일을 미리 축하합니다
원래 생일은 부모님 특히 어머니께 감사드려야 한다고 생각하는 영시라
밝고 고운 그대 어머니를 떠올립니다
항상 두분이 건행의 삶이길...

앞으로도 쭈욱
영웅님의 일상을 잔잔한 평안이 포위하고
그대 특유의 마인드로
원하는 영웅님 세계를 더 확장시키는 10주년이길 응원합니다

실물은 아니나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며
산골총각 기다리는 설렘은
6월의 신록만큼이나 기세등등하니
영시의 시간이 그대의 노래들로 포장되어 미소가 흘러 내립니다

7월까지는 산골총각으로 또 얼마나 행복할지
그 와중에 있을 것 같은 티켓팅
성공하면 금상첨화 일테고
성공못해도 어차피 다른 영시님이 가셔서 행복할테니 서운해도 이겨낼려구요
그래도 성공해야지 ㅎㅎ

영웅님
다음 주 화욜 라방으로 우리 만나는 건가요?
암튼 건강하고 행복하게
계획된 일정 충분히 잘 소화하실테니
쓸데없는 걱정은 안 할랍니다
건행 또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