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벌레기피제~@@@

작성자별빛루시(인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291 목록 댓글 0

토욜날 1박 2일
친구들이랑 가까운데
여행을 가는데
방금 벌레기피제를 샀어요
어제는 영웅님 옷방을
구경하면서 여행가방싸는
모습을 봤어요
가방을 펴놓고
이것 저것 넣는 모습이
저랑 비슷해서 웃었어요
그런데~~
벌레 기피제를
안챙기던데
옆에서 챙겨줬겠죠?
혹시 벌레 물리고
그러진 않았겠죠!
쪼금 걱정이~~ 😟
빨리 티비에서 보고 싶네요
그전에 생일 🎂 라방도
한다고 그러고
즐겁고 기대되는
날들이 많네요
😊 🙏 😊 🙏 😊 🙏
항상 건행ㄱ 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