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임영웅 덕분에

작성자김제니(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183 목록 댓글 0

영웅님🩵🩵🩵
고맙단 말 하고 싶어 이렇게 몇 자
적습니다
오늘 배제대학교에서 영웅님 데뷔10주년 생일축하 페스티벌 마치고 상경중인데
우린 아직 축제가 끝나지 않았어요ㅎ
영웅님노래 들으며 같이 따라 부르고
박수치고 함성에~~~~🎶🎵
영시분들 에너지가 식을줄 모르네요 ㅎㅎ
영웅님 정말 찐으로 고마워요
영웅님 덕분에 이렇게 행복한 시간을
함께 누리네요
오늘하루를 이렇게만 표현하기엔 너무 아쉽네요
저 멀리 해가 서산으로 넘어가고 있어요
들꽃이될께요가 끝나고 비가와서가 조용히 분위기있게 흘러 나오네요
영웅님 사랑합니다🩵
생일날 라방으로 만나요
참 치지직 잘 봤습니다⚽️
영웅님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