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영웅님 잘지내고 있죠~~~

작성자예쁜코스모스(부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181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섬총각 보고 있어요
수도 보고 또보고했는데
오랜만에 보니 영웅님이 더욱보고 싶네요.웃는모습보고 먹는모습보고 하니 넘 또보고싶네요 울 시월이도
넘 예뿌고 형이랑또 산골로 가니
또 열심히 보게 돼겠죠
빨리 만나요 또 9월엔 고항콘스트
시간이 그러고 넘 빨리가네요
빨리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 잘자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