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영웅님~

작성자안개꽃 (충남 부여)|작성시간26.06.14|조회수128 목록 댓글 0

생일에 맞게 완성되어서 다행이예요~ 영웅님 생각하며 즐겁고행복하게 한땀한땀 붙엿어요^^ 생일 라방은 제가 저녁 근무라서 같이할수 없어 너무 아쉬워요ㅠ
산골총각 시청으로 달래보려 합니다~
9월콘서트 기다리며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려해요
영웅님도 건강하고 행복하게~잘지내셔야해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