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힘든 긴터널을 지나고 있어요 작성자다소(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8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웅님이 계셔서그나마 잘 버티고 있습니다자꾸 힘든 일이 생기곤 해서지치지만영웅님 보면서 이겨냅니다생일 축하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