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마음 힘든 긴터널을 지나고 있어요

작성자다소(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87 목록 댓글 0

영웅님이 계셔서

그나마 잘 버티고 있습니다

자꾸 힘든 일이 생기곤 해서

지치지만

영웅님 보면서 이겨냅니다

생일 축하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