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생일 축하축하 합니다. 일정인 산골총각은 잘 녹화하고 왔나요? 저도 축하 받을일 생겼어요 늘 영웅님한테 위로받다가 같은 영웅시대 사돈을 얻게 되었어요 우연히 우리아들 여친 엄마도 알고 보니 영웅시대더라구요 다음달 7월 11일 대구에서 M스타하우스 12시40분에 결혼한답니다 저번 부산 콘서트때 사전 엠씨님이 사돈되믄 사회 봐준다고 하길래 너무 좋던데 난 미리 되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두 영웅님께 자랑하고 싶어서 글 올려오ㅡ 늘 좋은 노래로 감동주고 웃게 해주고 나의 힐링이 되게 해줘서 고마워요 나를 살게 해주는 영웅님 늘 건행이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