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총각 촬영을
최근에 하셨죠 ?
그래서 그런지
산골총각 선공개 이후
6월부턴
바람이
얼마나 시원하게 불어오는지...
작년엔
5월부터
덥다 덥다를
달고 산 거 같거든요
시월아 ~~
산골바람
우리 둘만 쐬기에는
그렇지 하며
산골바람을 다 담아갈께요 ㅎ "
마법단지⚱️를
가져간 건 아니었을까요 ㅎ
시원한, 좋은, 고마운 바람을 다 담고 와
3종 바람이
다 불고 있는 거 같거든요 ^^
시원한 바람따라
playlist 들으며 걷는 동네길
좋은데 좋은데 하며 걷게 되니
좋은 바람이
여기 이천까지 불어오고 있는 듯요
올 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게 하는
산골총각영웅이
고마운 바람이 되는거죠 ㅎ
콘서트에선
날씨요정
여름엔 앗 ~
바람요정 까지
새로운 치지직 세계에 빠져들다
2002년 월드컵 시절처럼
응원바람도 불게하고 ~~~~
대한민국 👏👏👏 👏👏
어디글에서보니 축구 ⚽️
승리요정이래요
영웅기운 그래서 ~~~~
2:1 대한민국 승
월드컵 ⚽️ 응원 같이 나누니
더없이 즐겁고 뿌듯한 응원이 되었죠 ㅎ
영웅과 함께 하면 생기는 일이라
... 건강 ... 행복 .. 웃음 .. 신남 ... 은
당연히 따라오지 ~~~~~
행복바람이 맨날 맨날 불어요 🩵
행복바람까지 ???
진짜
바람요정이 맞네요 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