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웅님!!진심으로 36섯번째 생일축하드립니다 멋지게 제옆에 와줘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산총각 녹화끝나고 다시9월에 고양콘서트하시려면 춤과 노래을 준비한다고 바쁘겠지요 날씨두 더운데 고생하시겠어요 몸관리잘하셔야됩니다 아들영웅님 완벽하게 만들려고 하지말고 흥미롭게 만든려고하세요 완벽하게하시면 우리아들영웅님께서 힘이듭니다 정말 아들영웅님 덕분에 하루하루 잘살고있어요 참 어머니 할머니도 잘지내시고 있지요? 늘 우리아들 무탈하게 잘지내시고 고양콘서트에서 만나고 내일 라방에서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