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영웅오빠 36번째 생일🩵

작성자너구리공쥬(진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6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영웅오빠 저는 오빠와 함께 30대 달려가고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빠를 좋아한지도 벌써 6년이라는 세월을 흘러가고있네요🩵 귀빠진 날엔 일도 쉬엄쉬엄 하셨으면 좋겟고 무리하지말고 우리 영웅시대를 생각하면서~^^오빠 나오는 예능이랑 노래도 항상 듣고 재방송 도 보고 또 보는 시청자입니다~ 우리 영웅시대는 항상 오라보니 생각하니까 오빠도 우리 영웅시대 잘지 켜주시고 저희도 영원히~~ 오빠를 엄청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족들이랑 좋은 오븟한 시간보내시고 어머님이랑 해주신 밥도 미역국도 많이드시고 건강해야하는거 알고계시죠?
영웅오빠~ 진천에 한번 놀러주시면 안돼욤?? 오빠 보고싶어요~😍😍
밖에 엄청 더우니까 더위 조심하시고 오빠 덕분에 힘든 일을 하더라도 열심히 오빠 노래를 듣으면 서 힘을 내고잇습니당😘 오빠가 저의 수호천사😜 하나뿐인 나의 수호천사🩵
오빠와 함께 30대를 달려가고있습니다. 첨에 20대 이었는데 벌써 오빠와 함께 달려가고잇습니 다. 우울한 마음도 복잡한 마음도 오빠의 노래를 들으면 없던 힘도 생기고 기운 납니다. 항상 감사하고 고맙게 생각하고있습니당🤭🤭 오빠를 통해 덕질도 많이 해보고 응원도 하고 그랬어요~ 또 유튜브 생일겸으로 라이브 생각한다고 해서 초집중하고있슴니당ㅎㅎ 오라보니 이 세상에서 태어나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당☺️☺️ 언제간 오빠를 만난 기회가 된다면 꼭 오빠를 보러 갈게욤~ 생일이니까 맛난거 많이 드시고 좋은 구경도 많이하시고 아버님께서도 하늘나라에서 잘 지켜봐줄게요~^^ 저도 오빠 뒤에서 묵묵히 응원하고 또 응원하는 너구리공주(진천) 이 될게욤~ 항상 좋은 모습과 좋은 노래 많이 하시고 목관리도 조심하시고~ 오빠가 저의 수호천사 라서 무척 무척 좋아욤🩵 저희 영웅시대가 항상 응원하고 묵묵히 잘 지켜보고 잇을게욤🩵 영웅시대~파이팅🩵임영웅 파이팅😄😄 오빠의 반려견인 우리 시월이🩵 엄마 파이팅♥ 제 댓글에도 많은 관심받아주새욤♥♥♥ 영웅시대 여러분 사랑합니당🩵🩵 임영웅 파이팅🐶🐶 사랑합니당♥

    🔥     🔥     🔥
     💗     💗     💗
     💗     💗     💗
🎂🎂🎂🎂🎂🎂🎂
🎀🎀🎀🎀🎀🎀🎀
🍰🍰🍰🍰🍰🍰🍰


🎂🎂🎂🎂🎂🎂🎂
🍰🍰🍰🍰🍰🍰🍰
Happy💓💓birthday!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