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태어나줘서 고마워!!

작성자현찌니(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45 목록 댓글 0

아들생일은 잊어버리고 ㅜㅜ
내 생일보다 더 기다려진
영웅님 생일날🎂
태어나줘서 고맙고
영웅님으로 나의 매일이 더! 더! 행복해집니다
모든 날 모든 순간 행복만
가득하길 바라고
오늘은 그 누구보다 사랑받고 축복받는
하루가 되길 바래요~~
생일 추카추카해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