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바쁘시죠?
감사해요 👍 🩵
늘 항상 울 영시를 위해 동분서주 하시는거 알아요
알면서 그냥 열스. 이렇게 열응 하는거밖엔 아무것도 해드리는게 없어서 미안해요
언제나 우리곁에 있어줘서 감사하고
고맙고 얼마나 기쁘고 행복한지
항상 영시들위해 애쓰는거 볼때마다
울컥하는 맘 멈출 수가 없어요
어떤 땐 짠하고 안됐고 가엾고 안스럽고
쉬어도 쉬는게 아니고 뭐라도 해주기위해
생각하고 걱정하고 시도하고 도전하고
울영시들이 너무 보채는거 같아 미안해요
그래도 건강만은 챙기셔야 해요
항상 걱정됨니다
죄라면 노래잘하는 죄 밖에 없는데
다가오는 부담은 너ㅡ무 엄청나죠
허나 그 목소리 듣고 힐링하는 분들이 많으니 자랑스럽고 보기만해도 행복하고
매일 매일이 기쁘고 즐겁고 감사하고 고맙고
우린 같이 가야해요
어쩌겠어요 한배를 탔으니
죽을때까지 같이가요 영원히
열심히 응원하고 스밍하고 콘가고
산총각 울대장 만나고 9월에 또 만나야해요
감사해요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