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번째로 생일 축하드리네요
🎉🎉🎉🩵⚽️⚾️
생일날에는 고봉밥 드셔야죠
저 어릴적 그랬답니다ㅋㅋ
영웅에게는 글 첨입니다
사랑이 없어서 아니구요💞
소심하고 내성적이라..🙈
늘 하루 루틴은
웅님 스밍체크로
제방식으로 늘 응원합니다
웅님 경상도는 이름 외자로 부르는 습관적으로..
웅님 제목처럼 밥숟가락 못들때까지 응원할게요~~
늘 한결같으니 벨소리도
별빛같은 나의사랑아 입니다
첨 글인데 길게도 썼네요
내년에도 영웅에게 글 올릴께요
잔잔한 호수가 오늘은 잔잔하기가 않네요^^
더운날씨 음식 조심 하시기를요
웅님 저녁 616 라방에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