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45 목록 댓글 0

영웅님 생일 축하해요
신이 몰빵한 아티스트
이말이 정말 오늘은 가슴에
와닫네요
영웅님 오늘은 엄청 바쁘겠어요
이쪽 저쪽으로
저녁엔 라방까지
우린 저녁라방만 기다리고 있어요
얼마나 예쁜 모습으로
쭈안하고 나타나실찌
영웅님
사랑합니다
이름만 불러도 눈물이
찔끔나와요
이눈물이 멈추는날까지
영웅님만 사랑할것을
맹세합니다
우리같이 꼭 건행합시다
다시 한번더
생일 축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