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작성자카타리나(강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곁으로 와줘서 넘감사하고 고마워요^~아무런 문화생활할수없는 시골에서 아무런이유없이 살아가다 임영웅이라는 세글자를 만나 넘 행복하고 즐겁게 살아갑니다.진심으로 생일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