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오늘은 잔칫날^^~

작성자기흥맘(경기 용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영웅님 ~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
저는 이따 라이브로 함께 할 수 없어
속상하지만,~ 마음만은 그 곳에서 함께
할께요~

늘 얘기하지만~
내 곁에~ 우리 영시님들 곁에 와줘서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늘 변치않는 마음으로 오래오래 함께 할께요~

생일 진심으로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