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
저는 이따 라이브로 함께 할 수 없어
속상하지만,~ 마음만은 그 곳에서 함께
할께요~
늘 얘기하지만~
내 곁에~ 우리 영시님들 곁에 와줘서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늘 변치않는 마음으로 오래오래 함께 할께요~
생일 진심으로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영웅님 ~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
저는 이따 라이브로 함께 할 수 없어
속상하지만,~ 마음만은 그 곳에서 함께
할께요~
늘 얘기하지만~
내 곁에~ 우리 영시님들 곁에 와줘서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늘 변치않는 마음으로 오래오래 함께 할께요~
생일 진심으로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