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생일축하드립니다 영웅님

작성자유빈맘(수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0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따뜻한 노래와 진심이 담긴 목소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행복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게도 임영웅님의 노래는 힘들고 지친 날 마음을 다독여 주는 큰 힐링이 되었습니다.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문득 힘이 필요할 때면 임영웅님의 노래를 들으며 웃을 수 있었고, 덕분에 평범한 일상도 더욱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제 삶에 위로와 기쁨이 되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밝게 비춰 주는 멋진 가수로 오래 함께해 주세요. 앞으로도 임영웅님이 걸어가는 모든 길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생일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늘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사랑과 응원을 담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