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그대라는 사치 영웅님이 부른 노래에 푹 빠져 살고 있어요 ㅎㅎ
유튜브에 들어가서도 계속 보게되구요 영웅님 노래 너무좋아요 😁
이젠 나만 믿어요 사랑은 늘 도망가 등 거의 외우고 있고
머리속에 입력되어 버렸네요 😅
수많은 🌟 들속에 그대인 영웅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태어나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 진심으로 고마워요 미안해요 그리워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 힘든일 안좋은일 다 잊어 버리고 행복한일 기분좋은
일 만 가득하셨으면 합니다 모든일이 잘되고 잘풀릴거에요
무더운 여름이지만 이여름 이겨내보자구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다시한번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영웅님 오늘도 내일도 파이팅! 사랑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