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웅님 첫 유럽여행지 런던의 새벽녘 길 위에서 [생일축하합니다]

작성자해피쩡아(안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142 목록 댓글 0


나의 최고의 스타 임영웅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생일 카페 투어도 하며 그동안 생일축하를 함께해 왔었지만
올해는 생일을 기념하고 싶어서 아주 큰 마음을 먹고 특별한 여정을 시작했네요
바로 영웅님이 IM HERO1집 뮤비도찍으식고 웅님의 첫 유렵여행기로 담아냈던 그 런던의 길을 그대로 따라서 영웅님이 느끼셨을 설렘과 감성을 온전히 느껴보고 싶어 오랫동안 ?계획ㅋ 급히 실행에 옮겨오긴 헀네요
영웅시대 세 분과 함께 총 네 명이서 이곳에 온 지 벌써 3일 차가 되었네요.
아임히어로 곡들을잘 담아 내셨던 런던 이곳저곳을 둘러보는데, 정말 매 순간이 감동이고 너무너무 좋네요
당시 웅님 가이드해주신분을 져희도운좋게 함께하고 있네옫
참~좋으세요ㅋ런던이곳 이야기를 들으며 투어를 하니, 함께 이 길을 걷고 있는 것처럼 생생하듯ㅋ가슴이 마냥 벅차오르고 행복만땅입니다
여기 런던은 이제 새벽 2시를 지나 깊어가고 있습니다.
영웅님의 소중한 발자취가 남은 장소들을 마저 투어할 예정이라, 내일의 벅찬 일정을 위해 잠들기 전 감사와 생일축하 마음을 꼭 전하고 싶어 찾아왔네요
(아, 참! 런던 시간으로는 이제 막 영웅님의 생일 당일이 시작되었네요 😉)

잼나게 특별하게 웃으며 살아갈 힘과 넘치는 행복을 주어서 정말 고맙고 감사해요
임영웅을 알고 제 삶이 이렇게 특별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가득 채워집니다
나의 최고의 스타 임영웅님
태어나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웅님 걸으셨던 런던의 새벽녘 길 위에서, 온 마음을 다해 영웅님을 응원하고
사랑 💙합니다

임영웅 생일 축하 해요

임 : 임이라는 큰 별이 걸어갔던 머나먼 런던의 그 길 위에서

영 : 영원히 잊지 못할 벅찬 감동과 설렘을 선물해 준 영웅님을 생각합니다.

웅 : 웅장하게 빛나는 영웅님의 모든 걸음
언제나 함께하며 늘 응원합니다
최고의 스타 임영웅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고맙고 사랑하고 감사해요
건행입니다

♡영웅시대 해피쩡아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