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35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우리집에서는 가족 생일이면
팥찰밥과 미역국을 끓여요
거기에 + 알파~~
아주 미역국을 한솥단지 끓였어요
소고기ㆍ바지락ㆍ북어포넣고
하루종일 먹을 생각이에요
오늘 생일 라방보려면 저녁까지
해놨어요ㆍㅎㅎ
과일은 안깎아드신다해서 깎아봤어요
어머님과 주변분들이 해주시겠지만
정성 가득넣어(쇠고기도 특별히 좋은걸로 많이) 만들었으니
우리영시의 축하도 잘 받아주시길
~
평범한 일상에 이렇게 날마다
기쁨과 행복을 주셔서 감사해요
멋진 울아티스트 영웅님
항상 건강하고
하고자하는꿈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저는
뒤에서
때로는 옆에서
묵묵히 응원하겠습니다
우리 좋은노래 들으며
오래오래 함께해요
2026ㆍ06 . 16
(오늘밤 생일라방도
또 예능 산골총각도 너무 기대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