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오늘은 좋은날

작성자로자리아 (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영웅님 생일을 축하합니다

이런사람 또없지요.

세상에 보내주신

아버님. 어머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아침에
엄마가 끓여주신
미역국 .
맛나게 드셨지요!

항상 건행하시고
저녁 라방 에서
만나요.

임영웅
사랑해
그리워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