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요! 작성자거제멋쟁이(거제)|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이제일기쁜날! 임영웅 님 이세상에 태어나줘서 아름다운 노래 선물 너무너무 감사해요. 오늘 라방 기대되고 항상 응원합니다. 거제도에서 기다릴게요!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