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함께 할수 있음에 🙏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6|조회수122 목록 댓글 0

영웅님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
작년 이맘때 남편이 생사의 기로에 서있어서
잠시 영웅님을 놓고 병간호에만 열중했어요
다행히 남편이 아들에게 간 이식을 받았어요
두 사람 모두 간호하느라 제 건강도
많이 나빠졌어요
지금은 남편도 아들도 모두 건강 회복중이고
저도 많이 좋아 졌어요
그래서 하루하루를 기쁘게 맞이 하게 됐어요
뻔하고 당연하지만 건행 하란말 정말
좋은 말이에요
영웅님 오래오래 함께 할수 있으려면
모두모두 건행하기로 해요💎💙
다시 한번 생일축하해요 🎉 🎉🎉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그리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