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06.16 응애했던 날.
어머님 많이 더우셨을꺼에요~많이 감사하다고
엄마께 전하세요♡
이렇게 영웅시대를 힘나게해줘서
항상 고마워요~오늘 라방도열어줄꺼라
자꾸 심장이 나댑니다.기다릴께요~^^
항상 어디서나 응원할께요~!!
진심으로 기쁘고 행복한 생일 날🎂
많이 축하드려요~💙🐶
-부산보다 먼 진주에서-
다음검색
1991.06.16 응애했던 날.
어머님 많이 더우셨을꺼에요~많이 감사하다고
엄마께 전하세요♡
이렇게 영웅시대를 힘나게해줘서
항상 고마워요~오늘 라방도열어줄꺼라
자꾸 심장이 나댑니다.기다릴께요~^^
항상 어디서나 응원할께요~!!
진심으로 기쁘고 행복한 생일 날🎂
많이 축하드려요~💙🐶
-부산보다 먼 진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