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젤 행복한 날♡추카드려요💙

작성자서유니맘쑤기(경남진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29 목록 댓글 0

1991.06.16 응애했던 날.
어머님 많이 더우셨을꺼에요~많이 감사하다고
엄마께 전하세요♡
이렇게 영웅시대를 힘나게해줘서
항상 고마워요~오늘 라방도열어줄꺼라
자꾸 심장이 나댑니다.기다릴께요~^^
항상 어디서나 응원할께요~!!
진심으로 기쁘고 행복한 생일 날🎂
많이 축하드려요~💙🐶
-부산보다 먼 진주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