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영웅님 생일 축하해요🎶💕

작성자플로라 (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0

사랑하는 영웅님💕

태어나줘서 고맙고
잘 살아줘서 고맙고

무엇보다도
곁에 있어줘서 고맙습니다

세상의 모든 촉복이
오늘만큼은
영웅님을 향하기를

영웅님의 빛이
온 세상을 밝히고 치유하는
그런 날이 오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행복한 생일 보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