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영웅전하 감성소녀 입니다

작성자감성소녀 (인천 연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42 목록 댓글 0

영웅전하 생일을 진심 축원합니다
많이 기쁘고 행복하시죠?
일하다가 삼실에서 잠시 짬 냈습니다 ㅎ
전국의 영시님들이 영웅님 없는 생일잔치를
했습니다 든든하고 행복하시죠?
한번 우연이라도 보고 싶은데 ....
잘 안되네요
그러나 항상 응원합니다
사랑하고 산랑합니다 9월에 꼬~~~옥
만나요 오늘 라방에도 출석 👍
참고로 저도 생일이 6월 입니다
일욜입니다 행복합니다 영웅님과 같은 6월에
생일이라서
이따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