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다음 생엔 시월이로 태어나고픈 영시

작성자모스카토(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56 목록 댓글 0

다음 생엔 시월이로 태어날거얌 플랜카드 콘서트때 영웅님께서 읽어주시는 영광
너무 좋아서 다리도 시원찮은디 팔짝팔짝 뛰었든 그때
산골총각 넘넘 기대되요 내일 라방도 기대되는디 ㅠㅠ
직원들 4명을 태우고 퇴근길이라서 어찌해야할지 오늘 난 내일 6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