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죠?
오늘 친구랑 조촐하게 영웅님 생일 축하 만남하고 들어왔어요
스카이블루 옷이랑 신발 골라 입고
소소하게 모은 굿즈 장식하고
밥먹고 차 마시면서 영웅님 얘기하는거
이런게 기쁨이고 즐거움이죠
저녁 라방 너무 보고싶은데 어려울듯요ㅠ
같이 축하하지 못해도 종일 생일 축하하는 마음 간직하며 보내고 있으렵니다
늘 건강하고
단단한 몸과 마음으로 함께 해요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죠?
오늘 친구랑 조촐하게 영웅님 생일 축하 만남하고 들어왔어요
스카이블루 옷이랑 신발 골라 입고
소소하게 모은 굿즈 장식하고
밥먹고 차 마시면서 영웅님 얘기하는거
이런게 기쁨이고 즐거움이죠
저녁 라방 너무 보고싶은데 어려울듯요ㅠ
같이 축하하지 못해도 종일 생일 축하하는 마음 간직하며 보내고 있으렵니다
늘 건강하고
단단한 몸과 마음으로 함께 해요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