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감사하고 행복한 날 💙💙💙

작성자하얀목련(수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0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죠?
오늘 친구랑 조촐하게 영웅님 생일 축하 만남하고 들어왔어요
스카이블루 옷이랑 신발 골라 입고
소소하게 모은 굿즈 장식하고
밥먹고 차 마시면서 영웅님 얘기하는거
이런게 기쁨이고 즐거움이죠

저녁 라방 너무 보고싶은데 어려울듯요ㅠ
같이 축하하지 못해도 종일 생일 축하하는 마음 간직하며 보내고 있으렵니다

늘 건강하고
단단한 몸과 마음으로 함께 해요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