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내 하트❤️를 받아쥬🙈(생일 축하합니다🎉🎉🎉)

작성자뿌잉뿌잉(부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207 목록 댓글 0


친필로 쓴 생일 축하 편지💌

내 하트도 받아쥬🙈~~
⏬️
⏬️
⏬️
⏬️
⏬️


❤️❤️❤️❤️❤️❤️❤️❤️❤️❤️❤️❤️
(며칠전에 청도 놀러갔다가 찍은~)


오늘
노래하는 생일 라방🎶🎤~
너~~ 무 좋았답니다😄~~
콘서트 막 ~가고 싶어지네~ㅎ

금요일
치지직에서 만나고~~
다음 주 화요일
산골총각 영웅에서 만나요🤗

당신의 팬이자 편인
뿌잉뿌잉이가

2026.6.16
8:33PM에


요고 요고~~ 함께 사진 찍으라고
한거쥬?
그래서 했지롱~~🤭🤭🤭

이쁘지롱😍😍😍😍😍
ㅎㅔㅎ ㅔㅎㅔㅎ ㅔ~~~~
추억으로 간직😜~
내가 죽기전에 이런 사진 찍어보겠어?
불가능하니까😅😅😅
대리 만족합니다😁😁😁😂😂😂
(ai가 아직 똑바로 일을 못함~ㅋ
포즈를 똑같이 못만드네🤣🤣🤣)
26.6.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