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36번째 생일을 마음다해 축하합니다 🎂
우리 곁에 와주셔서 넘넘 고맙고
울 멋진 영웅님을 알아본 나를 칭찬했답니다
오늘 생일 라방은 물 흐르듯이 정말 자연스럽고 멋지게 진행하시던데요~~ 즉석 라이브 노래도 좋았고
그래선지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신곡 4곡도 많이많이 기대됩니다
신곡 나오자마자 지붕킥 해드릴게요^^
3일 간의 9월 고양콘서트를 위해 땀흘리며 준비하실 영웅님!
건강관리 잘하시고
나날이 행복만 하셔요💗🩵
오늘은 영웅님 생일인데 선물은 오히려 우리가 받은 느낌입니다
고맙고 사랑합니다^^
영웅님
9월 고양에서 만나요~~
앗 다음주 산골총각으로 먼저 만나야죠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 채우시길요 사랑합니다💕
영원한 영웅님팬 행복찾아 드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