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꿈나라 가기전
생일 한번 더 축하해요🎂
영웅님 만난 후
(여섯번째)
생일 때마다
잡채 만들고 미역국 끓여서
우리 식구들 맛있게 먹거든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미역은
우리 고향(백령도)
자연산 돌미역으로...
영웅님
아까 라방때
오늘 미역국 못 드셨다 했는데
저녁에 드셨나요?
못 드셨다면
제가 끓이고
만든 잡채 눈으로라도 드셔요
사진으로
남길께요ㅎ
맛은 보장 못 하지만요
그릇에 담은건 못 찍었어요🙏
영웅님
35번째 생일 한번더 축하 하고
웅나잇 합니다💤💤💤
2026년 6월 16일
인천에 사는 이모가 글과 사진 남겨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