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고마워요

작성자하늘색풍선(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221 목록 댓글 0

네컷 사진
생일 선물 주신거죠.
그렇게 생각하고...

행복합니다.

올해는 음력생일이 영웅님과 같아
두배로 축하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콘서트에서 팬들의 마음이 담긴 글귀로
노래를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팬들 마음 하나 하나를
깊게 생각하는
그 마음이 더 아름답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