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좋아한다는건 제발로 걸어오는것이 아닌 애정담아 기다려야 하는거니까요 작성자김담미(의왕)|작성시간26.06.17|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