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다이어트

작성자배순(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44 목록 댓글 0

어제 라방 넘 감사합니다 신곡도 조금 들려주시고 넘 좋았죠
많이 빠지신거 같아요 아마 산골 촬영하느라 일부러 빼셨는지는 몰라도 ㅠ 어제 본인도 축구할 때 힘드셨다 하는데 맘이 아팠어요 근육은 꼭 지켜야 하는데...
앞으론 절대 다이어트 하지마세요 연예인이라 제가 이해못하는 뭔가 자기관리 있겠지만... 얼굴 어깨 등등 완전 반쪽 이건 아니죠 축구경기 해설 때 안타까웠어요 힘도 드시고 히어로가 팬들에게 외치신 건행!! 이젠 히어로에게 저희가 건행 외쳐야 하는거 같아요 잘 드시고 운동하시고 건강한 모습이 최선입니다
목관리도 잘 하시고 드시는 거 건강에 좋은거로 드세요 그래야 우리 오래 볼 수 있습니다 저도 히어로 오래 볼려고 애씁니다 히어로도 팬들에게 애써주세요
건강한 나날되세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